안녕하세요 글로리마켓입니다
많은양의 상품들이 움직이다보니 이렇게 택배사의 실수로 파손건이 종종 발생하곤합니다 먼저 이유야 어찌됐건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상품을 받으셨을때 상품에 문제가 생기면 그냥 넘기셔서 손해를 감수하지 마시고 연락을 주셔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새상품을 받으시고 저희는 택배사에 크레임 처리를 통해 손해를 변상받을수 있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rachel2010-12-14 11:46:32
상품 하자에 대한 보상 좋습니다. 제 글로 좋은 구매사이트를 망설이지 마시길..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많은양의 상품들이 움직이다보니 이렇게 택배사의 실수로 파손건이 종종 발생하곤합니다 먼저 이유야 어찌됐건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상품을 받으셨을때 상품에 문제가 생기면 그냥 넘기셔서 손해를 감수하지 마시고 연락을 주셔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새상품을 받으시고 저희는 택배사에 크레임 처리를 통해 손해를 변상받을수 있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