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로리마켓 입니다.
먼저 파손으로 인하여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혹시 이번에 주문하신 상품 받아보시고 이번에도 또 파손이 있으실 경우 저희가 택배사를 바꿔드려도 괜찮으실까요?
이번에도 파손된 상태로 배송이 되신다면 저희쪽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기존에 KGB 택배를 이용해서 발송 해드렸는대요 CJ택배로 바꿔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받아 보시고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유선상으로 연락드려 다시한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파손으로 인하여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